본문 바로가기

FOOD

[영등포 맛집] 영등포 "하이디라오" 훠궈 가격, 정보

요즘 한국에서는 마라 열풍이 불어 마라를 이용한 신메뉴 출시가 줄을 잇고 있어요.

하이디라오는 중국에 본점을 둔 훠궈 집이에요~!

 

상해 방문했을때 상해 맛집으로 하이디라오를 방문한 적 있었는데 이제 한국에서도 하이디라오를 만나볼 수 있어서 반가웠어요. 외국 음식을 먹으면 외국에 온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 마침 타임스퀘어에 방문했다가 근처에 지점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방문해보았어요. 정말 가까워서 타임스퀘어 들렸다가 가셔도 좋을거에요.

 

* 하이디라오 영등포점 위치, 주차, 가격, 영업시간, 전화번호

- 위치(주소):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870, 2층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서울 호텔>과 같은 건물, 스타벅스가 1층에 위치한 건물이에요. 

- 전화번호:   02-2678-0715

                       * 지도 등 상세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네이버 가게 정보 첨부해드려요*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467350015

 

하이디라오 영등포지점 : 네이버

N예약 리뷰 490 · ★4.7 · 영등포역 맛집 하이디라오 깔끔하고 서비스 좋은 훠궈 맛집

store.naver.com

- 주차: 식사하면 2시간 이용권 지원

- 영업시간: 10:00~05:00 새벽까지 영업해요. 늦은 시간에 방문해도 마감 걱정 없이 드실 수 있는 장점~!

- 가격: 평일 런치 세트(10:00~17:00) 1인 13,000원 / 주말·공휴일 런치 세트(10:00~17:00) 1인 18,000원

            한우세트메뉴로 선택하면 플러스 금액이 발생해요. 공식 정보 캡쳐한 사진 첨부해드려요.

 

공식 정보 캡쳐

 

* 하이디라오 영등포점 메뉴 선택

 

세트 메뉴가 가격적으로 메리트가 있기에 대부분 세트 메뉴를 주문하실 거에요.

세트 메뉴를 주문하시면 1인 1탕을 선택하실 수 있어요. 즉 , 2인 방문 시 2가지 종류의 탕 선택이 가능해요.

반반 나눠져있는 훠궈 탕 냄비 보신 적 있으시죠?ㅎㅎ 

 

탕 종류 선택 완료 후,  1인 1 선택이라서 방문하시는 인원 수에 맞춰 고기와 사이드 메뉴를 고르시면 되요.

2인 방문 시, 고기 종류에서 2가지 & 사이드메뉴에서 2가지 이렇게요 :-)

모듬은 총 5가지, 버섯/두부/근경/야채/당면 인데 모듬은 1인 2가지 선택이에요. 

저는 2명이 방문했기에 모듬 4가지를 선택했고 근경을 제외한 나머지 메뉴들을 하나씩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 하이디라오 영등포점 메뉴 소개

메뉴 전체 샷 (소고기1 양고기1 +마라탕1 버섯탕1+버섯1당면1야채1두부1+만두1생면1)

제가 주문한 2인 런치메뉴세트 전체 샷이에요.

[소고기1 양고기1]+[마라탕1 버섯탕1]+[버섯1당면1야채1두부1]+ [만두1생면1] 이에요. 푸짐하죠?

마라의 맵기,진하기는 취향에 맞춰 주문하실 수 있어요.

 

생면 / 참깨소스+칠리소스

소스류는 셀프바에서 취향별 소스를 가져와서 드시면 되요.

저는 참깨소스 매니아라서 참깨 소스 위에 땅콩를 뿌린 조합을 만들었어요.

샤브샤브는 위 조합이 베스트인 것 같아요. ★추천★

 

양고기도 생각보다 연하고 냄새안나서 잘 먹었어요. 소고기는 평소 알던 소의 맛이에요 ㅎㅎ 언제나 소는 맛있어요.

마라탕 중간 맵기 + 백탕

마라탕 + 백탕 조합인데요, 마라탕 중간 맵기 했더니 저에게는 너무 매웠어요 ㅠ_ㅠ..

평소 매운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매웠어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버섯탕이 더 맛있었어요.

 

셀프바

셀프바에는 각종 소스류, 애피타이저 or 후식 과일(황도와 수박), 죽이 있어요.

 

추가메뉴 새우 완자

추가 메뉴로 새우 완자 (5,000원) 을 주문해보았어요. 새우 완자는 직원께 말씀하시면 오셔서 훠궈로 퐁당퐁당 해주시는데 새우의 맛이 살아있어서 맛있었어요 :-) 메뉴 추가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둘이서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같이 간 일행도 마라는 처음인데 입맛에 잘 맞았다고 해요!

다음에 마라가 그리울때 한번 더 방문해볼 계획이에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어요.

대기가 긴 편이라서 네이버 예약 방문하시는걸 권해드려요 :-D

기다리시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하이디라오 만의 서비스 ! 네일 관리도 받으실 수 있어요.

 

행복한 상해 여행의 추억을 되새겨준 "하이디라오" 영등포점 방문 후기였어요.

제 사비로 방문하고 작성하는 맛집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