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손쉬운 가정요리] CJ 쿡킷 "쿵팟퐁커리" 더 맛있게 먹는 팁, 만드는 법, 맛, 가격

* CJ 쿡킷 소개

"CJ 쿡킷"은 셰프 요리를 손쉽게 하는 마법의 밀키트에요.

손질된 재료가 집으로 이른 새벽 배달오고 레시피 순서에 맞게 조리만 해주면 완성~!

쿡킷 대표 사진 - 홈페이지 발췌

다지기 등 손질이 더이상 필요없고 계량이 완벽하게 되있는 상태라 가열만 해주시면 완성이에요.

시중에 파는 밀키트중에 제일 완성도가 높고 맛이 좋다고 품절 대란이길래 저도 구입해보았죠.

저는 "쿵팟퐁커리" 만들기를 구입했어요. 깔끔한 상자에 담겨 배달왔어요.

쿡킷 쿵팟풍커리 구성

이렇게 손질된 재료가 정량으로 배달 와요.

오일까지 배달와서 섬세함에 놀랐어요.

펜션이나 캠핑가면 조미료가 없어 요리하기에 불편할 때가 있는데 놀러가서도 유용할 것 같아요.

★여행가서도 추가 준비없이 셰프의 요리가 가능하다는 점  매력적인 장점이에요.

CJ 쿡킷 장점 - 홈페이지 발췌

장점 4가지를 홈페이지에서 가져와보았어요.

제일 맘에 드는 점은 채소 3번 세척이에요. 추가적인 손질이 필요없겠죠~

외부 식당에서 음식 먹을때 채소가 잘 씻긴건지 의아할때 있잖아요.

쿡킷은 신선함과 위생이 자랑이에요.

* CJ 쿡킷 "쿵팟퐁커리" 만들기 과정 - 10~15분정도 소요됨

*** 만들기 과정 소개를 시작할게요!

1. 준비된 재료를 꺼내주세요.

2. 구성 중 깐쇼새우를 익혀주세요.

    해동하지 않은 채로 팬에 콩기름을 두른뒤 센불로 5분 굽기 또는

    에어프라이어 180도에 10분 조리

3. 달궈진 팬에 버터오일과 다진마늘을 넣고 센불로 10초간 볶아주세요.

4. 마늘이 노릇해지면 야채세트 중 샐러리 잎과 쪽파를 제외한 다른 채소들을 센불로 1분 볶기

5. 2번 채소들에 퐁커리소스를 넣고 센 불로 1분 끓여주세요.

5-1 선택사항. 저만의 더 맛있게 먹는 팁! 소스가 끓여지면 코코넛크림을 조금 첨가해주세요.

       코코넛크림을 넣어주면 조금 더 부드러운 맛이 나고 생*거스틴에서 파는 푸팟퐁커리와 맛이 비슷해져요.

       저는 시중에파는 커리 특유의 이국스러운 맛, 부드러운 맛을 좋아해서 첨가했어요.

      코코넛크림은 시중 대형마트에서 2번 정도 사용가능한 캔을 3,000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어요.

     물 같은 재질인데 저는 냉장고에 두었다 사용했더니 크림이 굳어버렸어요.ㅎㅎ 바로 해동된답니다.

6. 소스가 끓으면 1번에서 튀긴 새우를 넣고 센불로 1분 볶아주세요.

7. 구성품 계란 2알을 풀어서 준비해주시고, 이 계란물을 6번 소스에 넣고 휘저어주세요.

   불을 끄시고 잔열로 계란을 익혀주세요.

8. 아까 사용하지 않은 쪽파와 샐러리 잎을 넣고 섞어주세요.

     사진찍으면서 요리하다보니 너무 쫄아버렸어요..ㅎㅎㅎ 

9. 햇반을 데워놓고, 쿵팟퐁커리를 드시면 됩니다! - 끝 THE END- 아주 간단해요

완성한 CJ 쿡킷 쿵팟퐁커리
완성한 CJ쿡킷 쿵팟퐁커리

만들기는 아주 간단해요. 새우도 질이 좋았고 간도 아주 적절해서 밥도둑이었어요.

냄새가 너무 좋아서그런지 키우는 강아지도 탐내네요 ㅎㅎ 사진에 강아지 발이 나왔어요.

* CJ 쿡킷 풍팟퐁커리 맛, 후기

음식점에서 판매하는 음식의 맛이 느껴졌어요. 그만큼 맛있다는 뜻!

3분의 1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 2인분 식사가 가능하다니 놀라웠어요.

그리고 야채가 필요한 정량만큼 손질해서 배달오기 때문에 음식물 쓰레기가 안나와서 좋았어요.

저는 오늘 아침에도 새로운 키트를 구입했답니다. 예약배송이 가능해서 받으실 날짜 지정하실 수 있어요.

다음엔 안동찜닭과 불고기를 먹어볼 예정이에요. 그것도 후기 올려드릴게요 :-)

쿡킷 베스트메뉴 TOP 4 - 홈페이지 발췌

* CJ 쿡킷 풍팟퐁커리 구입처, 가격

정가는 2만원대 3만원대이지만 요즘 티*, 위메* 등 소셜커머스에서 할인행사를 많이하고 있어요.

선착순 경쟁이라 품절 대란이지만 보통 9,900원에 판매 중이고 저도 그 가격에 구입했어요.

CJ 쿡킷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입하면 할인 쿠폰을 발행해주고 있어요.

오늘은 쿡킷 공식홈페이지에서 밀푀유 나베와 풍팟퐁커리가 9.900원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요.

정가에 구입하시는 분들은 별로 없을테니 약 1만원 정도에 셰프의 요리 맛이 나는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출시된 지 얼마안되어 9,900원 할인 행사는 종종 하는 듯해요.

제가 먹어본 완제품 , 밀키트 중에 제일 만족스러웠어요. 강추에요.

재구매의사 완전 있구요, 그래서 추가 구입 3세트 했답니다.

지인들에게도 선물하면 좋을 것 같아요. 

★요리하기 귀찮고 외출하기 싫을때 쿡킷을 이용해보세요~ 강추해요.★

다음번엔 새로운 요리, 맛집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쿵팟퐁커리 리뷰는 여기에서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