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영등포 마카롱집] 디저트 전문점 "언니네" 수플레치즈케이크 후기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지난 주말 이틀 먹방의 행진이었어요 ㅎㅎ :-)

영등포구청역 근처 디저트, 마카롱 전문점 "언니네 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 

마카롱 맛집이지만 신메뉴가 출시되었다고해서 수플레치즈케이크를 먹어보았어요 :-)

외관 & 이벤트 안내

* "언니네 베이커리" 위치, 지도

 

언니네 : 네이버

리뷰 41 · 매일 11:00 - 21:00,일요일 휴무

store.naver.com

 

네이버 지도

자동차/대중교통/자전거/도보 길찾기, 실시간 교통 및 버스위치, CCTV, 지하철, 버스노선, 거리뷰, 뮤지엄뷰 제공.

map.naver.com

외관 색깔부터 마카롱 느낌 폴폴 나죠~!

언니네는 마카롱을 전문으로 하는 베이커리 공방이에요. 내부 베이커리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1인당 30개의 마카롱을 만들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하신대요. 

기회되면 저도 참여해보고 싶네요 >_< 

* 판매 메뉴 소개

마카롱 종류

제가 방문했을때도 사장님께서 전문가 포스로 마카롱을 굽고 계셨어요. 

맛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맛별로 색깔도 다르고 알록달록 예뻤어요. 

우유니소금, 인절미, 와사비 등 다른 베이커리에서는 보기 힘든 독특한 맛도 있었어요.

* 판매 메뉴 가격

마카롱 2,000원 / 꼬끄후레이크 2,000원 / 머랭쿠키 5,000~6,000원 / 스콘 3,500원 이에요!

통카롱인데 다른 베이커리보다 저렴하다고 느꼈어요. 

청 종류

디저트 전문점이라서 마카롱 뿐만 아니라 청도 다섯가지 종류나 판매중이에요.

청에 탄산수 타서 에이드 만들면 꿀맛이던데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 신메뉴 수플레치즈케이크

수플레치즈케이크

저는 평소 케이크 매니아 답게 신메뉴 치즈케이크를 포장해왔어요.

신메뉴 명칭은 "수플레 치즈케이크"에요. 

수플레 :  밀가루, 달걀, 버터 등으로 만든 반죽을 오븐에서 구워내다 라는 뜻이에요.

사진으로만 봐도 스펀지처럼 폭신폭신하죠. 실제로도 폭신폭신 촉촉한 질감이었어요.

우선 많이 달지 않아 제 입맛에 딱이었어요. 전 너무 단 음식은 요즘 그닥 맛있게 느껴지지않더라구요.

제가 아끼는 빌레로이앤보흐 뉴웨이브 접시에 올려보았어요.

체다 치즈 비슷한 향이 느껴졌고, 많이 달지 않아 치즈맛 카스테라 같은 느낌이었어요.

같이 먹은 가족도 맛있다고 좋아했어요. *_* 저희 가족에겐 달지 않은 것이 장점이었어요.

외출할 일이 있어 일부는 집에서 먹고 남은 케이크는 차에서 먹었는데요.

햇빛에 비춰서 보니 층층 겹겹이 쌓인 질감이 더 잘 느껴지길래 한 컷해봤어요.

* 언니네 베이커리 이벤트

언니네 베이커리는 마카롱 4+1,  5+1 이벤트를 종종 해요.

지금도 5+1 진행중이라 근처 회사이신 분들이나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은 들리셔도 좋을 거에요.

또한 캐릭터 마카롱, 레터링 케이크 주문 제작이 가능해서 기념일에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았어요.

캐릭터 마카롱 샘플

캐릭터 마카롱 넘 귀엽죠? ㅎㅎ 제가 좋아하는 짱구들이에요. 

대형 캐릭터 마카롱 케이크도 제작이 가능해요.

사장님 인스타그램에서 더 많은 종류의 마카롱과 케이크들을 보실 수 있어요. 

가게 규모가 크진 않지만 깔끔하고 알찬 디저트집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도 요리를 좋아하는지라 다음에 원데이클래스를 들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영등포 구청 마카롱 디저트 전문점 "언니네" 기분이 꿀꿀한 날 당 보충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이상으로 오늘의 디저트 맛집 소개를 마칩니다 *_*

♥ 정보가 도움이 되신 분들은 좋아요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