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다이어트] 박민영 도시락 "아임웰" 신제품 후기, 칼로리 정보

다이어트 도시락, 저칼로리 도시락  "아임웰"의 신제품을 리뷰해볼게요. :-)

박민영 도시락이라고 유명해요. 연예인 박민영씨가 현재 아임웰을 홍보해서 cf에서 보신 적 있으실거에요 .

 

급격히 살이 6키로나 찌는 바람에 홈트레이닝을 시작했어요.

하지만 홈트를 해도 몸에 변화가 별로 없어서 식단조절은 필수임을 느꼈죠.

제 주변 식이조절하시는 지인들에게 여쭤보니 "아임웰"을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아임웰 라이트밀 도시락"은 영양소가 전부 갖춰진 도시락이고 칼로리가 한 끼에 300~400kcal 에요.★

 

* 다이어트 도시락 아임웰 할인 구입처

구입은 쿠*에서 했어요.

e커머스 업체들이 각종 쿠폰이나 할인 이벤트를 해서 공식 홈페이지보다 단가가 저렴한 편이에요.

여러가지 맛이 혼합되어있는 세트를 구입해보았어요. 제가 구입했을때랑 상품 구성이 조금 달라졌어요.

도시락 한 끼당 3000원 후반~4000원 초반으로 저렴해요. 편의점 도시락보다 훨씬 좋은 퀄리티에 저칼로리, 영양소까지!

구입처는 여기↓

https://coupa.ng/bhQZ2j

 

[아임웰] 굿밸런스 도시락 6종 혼합

COUPANG

www.coupang.com

 

* 아임웰 라이트밀 신제품 소개

라이트밀 9가지 종류

총 9가지 라이트밀 도시락이고 라이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칼로리도 295~350 kcal 사이에요.

영향 균형을 다 잡은 도시락이에요. 무작정 굶으면서 식단조절하면 나중에 요요와서 위험해요 :-(

먹는 방법은 저 도시락의 비닐을 뜯지않고 전자레인지에 약 4분 정도 가열해주시면되요.

특수 비닐이라 뜯으면 안된다고 주의사항에 있어요 ㅎㅎ

 

저는 어제 신제품 계란야채 곤약 볶음밥 + 토마토소스 닭가슴살 슬라이스를 먹었어요.

신제품 3가지를 다 한번에 소개해드리면 좋은데 제가 한꺼번에 3개를 먹을 순 없어서 우선 한 종류 먼저 리뷰해요.

4분 전자레인지 가열한 모습이에요.

 

광고처럼 밥이 고슬고슬하고 갓 지은 밥 같았어요. 

간도 적절하면서 맛이 좋아서 칼로리가 낮은 도시락이 맞나 ? 라는 의문이 들었어요.

대부분 맛있는 음식들은 칼로리가 높잖아요 ㅎ_ㅎ (햄버거, 피자 등등 )

저칼로리면서 이렇게 맛도 좋으면 반칙 아닌가요?

 

라이트밀 신제품 영양정보

 

상세 영양정보 보여드리려고 찍어봤어요.

밥은 곤약 베이스에 계란,대파,당근,파프리카 등 야채를 섞어 만든 볶음밥이에요.

고기는 닭가슴살 97% 에요. 닭가슴살만 삶아서 먹어봤는데 하루만 지나도 냄새나고 영 맛이 없어 질리더라구요.

이렇게 도시락 형태로 따뜻할때 먹으니 맛이 좋았어요. 질리지않고 매일 닭가슴살을 먹을 수 있는 방법이에요.

 

비닐 개봉 후의 모습

비닐 개봉 후의 모습이에요. 밥 반찬으로 소세지와 닭고기를 제공해요.

 

밥의 윤기가 느껴지시나요? 바로 만든 밥의 느낌이었어요. 냉동 밥 느낌이 전혀 없어요. 

소세지와 닭가슴살도 예상한거 보다 훨씬 부드럽고 간이 잘 맞았어요.

이 도시락이라면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맛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구요.

전 오늘은 매콤 닭가슴살 야채 볶음밥+오믈렛 을 먹을 예정이에요. 벌써 기대되네요!

 

제가 9종 다 먹어보면 맛있는 맛  추천도 올려드릴게요.

"고온어" 다이어트 도시락도 맛이 괜찮다고해서 "아임웰" 다 먹으면 "고온어" 도시락을 먹어볼 예정이에요.

 

제 사비로 구입하고 솔직하게 남기는 후기에요 :-)

모두 다이어트 성공해서 예뻐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