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여의도 맛집] 미쉐린가이드 고기집 "이도맨숀" 삼겹살

안녕하세요~! 첫 포스팅을 해볼게요 :-) 맛집 포스팅입니다.

 

얼마전 여의도 고기집 미쉐린가이드 맛집 "이도맨숀"을 다녀왔어요 ㅎㅎ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깔끔한 고기집으로 맛있다고 익히 들어서 많이 기대됐어요.

먹어보니까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역시 미쉐린가이드 맛집~ 엄지 척! 

신랑은 요 근래 먹어본 고기 중에 제일 맛있었대요~ㅎㅎ

 

* 기본 가게 정보

 

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794

전화번호: 02-785-0909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Break Time(평일): 15:00~17:00, 설/추석 휴무

 

 메뉴 및 가격 소개는 아래서 해드릴게요.

 

저는 여의도역5호선에서 걸어서 갔더니 20~30분 정도 소요됬어요. 국회의사당 근처라 지하철타고 가실 분들은 9호선 국회의사당역 1번 출구에서 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가게 외관부터 깔끔하고 우아함이 느껴졌어요. 까페처럼 깔끔하고 예쁜 외관이에요. 

 

* 외관 소개

이도맨숀 외관(우측)

까페처럼 은은한 조명이 외관을 밝히고 있어서 눈에 잘 띄어요. 입장 전부터 기대되었답니다.

평일이지만 저녁 시간이라 자리가 별로 없었어요. 예약 테이블 비중도 높은 것 같아 방문하실 분들은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내부는 비교적 큰 편은 아니고 테이블 배치나 조명 등이 고급 레스토랑 같은 느낌을 주었어요.

 

* 메뉴 소개

이도맨숀 돼지고개 메뉴판

기본 돼지 고기 메인 메뉴에요. 1++등급 / 마블링 스코어 9등급 이상 한돈!!

그림이 잘 안보이실 것 같아 적어드리자면

숙성 삼겹살: 160g 20,000원 / 숙성 항정살:160g 25,000원 / 숙성 목살: 160g 20,000원 / 가브리살: 160g 20,000원 /

한돈 모음: 500g 59,000원이에요.

 

이도맨숀은 소고기 메뉴도 아주 맛있다고 들었어요. 저는 다음번 방문 때는 소고기 먹어볼거에요!

제가 삼겹살만 먹어서.. 찾아보니 소고기 메뉴는 사진을 안찍었네요 . 소고기 메뉴는 서칭해보니 130g에 5만원대라고 해요.

 

기본찬- 리필가능

제가 주문한 삼겹살+항정살+수제맥주 조합이에요. 수제맥주 목넘김이 넘 좋았어요.

고기도... 사르르르르 녹는게 최고! 서빙해주시는 분들께서 다 구워주셨어요.

확실히 양은 적죠? ㅠㅠ 그래서 고기 추가 주문해먹었어요 :-D 고기를 먹었으면 사이드 메뉴도 먹어야겠죠? 된장찌개 갑니다!

 

사이드메뉴 - 된장찌개 (밥은 기본으로 한개 포함)

* 주류

 

이도맨숀 주류 가격

주류도 다른 음식점 대비 조금 가격이 높아요.

수제 맥주는 1만원~1.3만원 이고 소주는 6,000원 맥주 7,000원 참고하세요!

 

저는 고기 3인분+수제맥주1+된장찌개 조합으로 2명이 식사했고 총 85,000원 계산했어요.

저는 술을 많이 안마셔요 :-)

* 런치메뉴

저는 저녁에 방문했지만 런치메뉴도 있다고 해서 정보 공유차 메뉴판 올려드려요. 런치 메뉴도 맛있을거 같아요!ㅎㅎ

맛, 분위기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맛은 후회하지 않으실 맛이에요~

가격이 다소 비싸다고 느끼실 수 있겠지만 가보시면 끄덕끄덕 하실거에요 :-)

이상 여의도 고기집 미쉐린가이드 고기집 맛집 소개를 마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