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체험단]"움트리 캠핑 소스" 생와사비 쌈장, 찌개소스 솔직 후기-★캠핑 잇템, 놓치지 않을 거에요!★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캠핑에 빠져 숨가쁜 나날을 보내는 캠린이 생활을 하고 있어요~~

운이 좋게 움트리 캠핑 소스 체험단 기회가 주어져 #협찬 이지만 솔직한 후기를 써볼게요!

오랜만에 홈캉스

오랜만에 집콕~! 홈캉스를 즐겼는데요 고기엔 뭐니뭐니해도 쌈장 짝꿍이 중요하죠.

움트리 쌈장 삼총사를 먼저 세팅해주었어요.

제공물품

쌈장 3종과 찌개요리 소스 2종을 제공받았고,

저는 된장찌개 소스와 쌈장 3종을 먹어보았어요 (with 춘천숯불닭갈비)

된장찌개 & 소스 made by #움트리

짜란~! 전체 항공샷입니다 ㅠㅠ 보기만 해도 군침이 나는 ...

계속 캠핑다니다가 오랜만에 그릇도 꺼내고 소꿉놀이를 제대로 했답니다 ㅎㅎ

움트리는 이전에도 익히 들어 알고있던 브랜드에요~ㅎㅎ 해외여행갈 때 많이 챙겨가신다고 들었어요.

***** 쌈장과 찌개를 먹고 제가 든 느낌~! = 한국의 맛을 함축했다! 맛있다.............***** 놓치지 않을거에요......

된장찌개 정말 3분 컷이었는데, 구수하고 담백하니 고기랑 환상궁합이었어요.

된장찌개를 만들기 위해 제가 별도로 준비한 준비물은 물, 두부, 양파, 파 뿐!!!!! 초간단이에요 ㅋㅋ

캠핑 요리로 제격이죠? 야외에서 썰고 자르고 치우고.. 너무 힘들어요 ㅠ_ㅠ 이제 움트리를 들고 다닙시다!

물을 끓인 후 소스 투척
된장찌개 완성!

소스는 물에 너무 잘풀어져서 숟가락으로 몇번 휘저으면 이렇게 예쁘게 곱게 녹아요.

그 위에 두부와 양파, 파 넣음 끝이에요!

눈 호강, 입 호강하는 식사입니다... 군침 흘리시라고 사진 올려봤어요 ㅎㅎ

첫번쨰 소스가 와사비, 두번쨰 소스가 육류 생와사비, 세번쨰 소스가 쌈장이에요.

저랑 신랑은 육류 생와사비와 쌈장이 베스트 픽이었어요!!

와사비도 고급 일식집의 와사비 맛이라 맛있었는데 취향껏 저는 덜 매운게 좋아서요 헤헤

쌈장이 너무 맛나서 여러번 리필했더니 홀쭉해졌어요

한입 냠냠

한 입 먹기 전 생와사비 육류 소스를 콕 찍어 옴뇸뇸

신랑도 생와사비 육류 소스가 베스트 픽이라고!ㅋㅋㅋㅋ

짜먹는 튜브 형태라 덜어내고 닦는 번거로움도 없고 위생상도 좋아보였어요.

이제 동계 캠핑 챙길 것도 많은데 음식 간단히 준비해요~~

난로에서 움트리 찌개소스로 휘리릭 국 만들고

고기와 곁들이는 쌈장도 편리하게 움트리로 구입하세요 >_<

저는 어머니도 너무 맛난다고 하셔서 추가 구입해서 선물해드릴 예정이에요 .

이렇게 맛난 상품, 잇템을 체험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놓치지 않을거에요 #움트리!!! 

#쌈장은움트리가찐이다★#생와사비의진수를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