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합정 술집]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유메 YUME" (feat.간장새우 맛집)

오늘은 합정 술집, 안주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술이 술술 들어갔던 기억이~ㅎㅎ 

* 합정 안주 맛집 "유메 YUME" 기본 정보

유메 외관 깔끔한 화이트톤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8길 32-5 / 합정역 5번출구 도보 10분 이내

영업시간: 16:00~01:00 (매주 월요일 휴무, 일요일 격주 휴무)

특이점: 생생정보통 537회 맛집으로 방영

전화번호: 02-6498-6955 전화로 예약가능!

지도: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20601060

 

유메 : 네이버

리뷰 843 · 2TV생생정보 537회

store.naver.com

* "유메 YUME" 내부 인테리어 분위기

내부 인테리어 분위기

가게 내부 인테리어는 은은한 조명이 예뻤어요 *_* 카페 느낌?

저는 테라스처럼 생긴 곳에 착석했는데 에어컨이 두대나 있어서 폭염 날씨에도 시원했어요.

주말에 홍대 합정은 데이트 인파로 바글바글, 마땅한 식당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더운 여름에 자리찾느라 고생하지 마시고 미리 전화 예약하세요~

* "유메 YUME" 먹어본 메뉴, 추천 메뉴

가게 추천메뉴

저는 4인이 방문했고 총 금액은 약 9만원정도 나왔어요. (1인당 2만원 초반)

간장새우+양념새우+버터라이스+오꼬노미야끼+바지락술찜 +사케 1병을 먹었어요.

★안주가 아주 맛있었어요!! 안주가 맛없으면 술도 맛이 없는거 아시죠? ㅠ_ㅠ

제가 나름 까탈스러운편인데 적당한 가격에 맛있는 안주가 있어서 더욱 모임이 즐거웠어요.

술을 주문하면 예쁘고 특이한 술잔 중에 잔을 고를 수 있어요.

 술잔 종류가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어요.

저와 일행은 다른 디자인 네가지를 골랐어요. 나름 꿀잼 포인트~!

준마이 등장

예쁜 잔에 술을 따랐으니 안주가 필요하겠죠,

첫번째 안주는 오꼬노미야끼! 약 2만원이에요.

메뉴판 사진은 못찍었는데 대부분의 안주가 1만원 중후반~2만원 초반이었어요.

오꼬노미야끼

요거요거 아주 꿀맛이었어요. 일본에서 먹어본 맛과 아주 흡사했어요.

수제 안주 맛집라더니 정말 즉석에서 바로 요리해서 나온 맛이 훌륭했어요.

바지락술찜

두번째 안주에요. 이 메뉴도 참 맛있었어요 :-)

일단 바지락이 꽤 커서 골라먹기 편했어요.

바지락이 콩알만하면 먹을때 짜증나잖아요 ㅠㅠ 씹는 재미가 있었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살짝 매콤하면서 준마이와 잘어울리는 조합이었어요. 캬~

양념새우
간장새우

양념새우4PCS+간장새우 4PCS 에요. 

간장새우는 잘못먹으면 엄청 비리고 짠데 여기 새우는 간이 딱 잘맞아요.

이래서 간장새우 맛집이구나 ! 하는 느낌?

같이 간 일행들도 비리지 않게 양념을 너무 잘했다고 왜 간장새우 맛집인지 이해간대요.

왼쪽 버터밥 + 오른쪽 간장새우

요건 그냥 먹기엔 조금 짭쪼롬해서 버터밥과 함께 먹었어요.

버터밥이랑 궁합이 참 좋아요. 맛은 있었는데 8 피스에 2만원은 조금 비싸게 느껴졌어요 ㅠ_ㅠ

그게 한가지 아쉬운 점이에요!ㅎㅎ다른건 완벽했어요. 

이건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이고 곤약과 단무지에요. 깔끔해요.

합정에서 깔끔한 안주와 조용한 분위기의 술집을 찾으신다면 "유메" 추천드려요.

저렴한 술집보다 가격대는 조금 있겠지만 그만큼 맛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저도 재방문 의사 있답니다~! ★

시끌벅적하지 않은 분위기라 데이트할때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

이상으로 주말 데이트 맛집 추천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보가 도움되셨다면 하트 부탁드려요.^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