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메리어트 호텔 빙수] "볼케이노 빙수" 후기 (at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파크카페)

장마가 끝나고 폭염의 계절이 찾아왔어요. 너무너무 덥고 습해서 빙수를 먹고 왔어요!

제가 메리어트호텔 회원인데 카톡으로 선착순 할인행사 안내가 왔길래 잽싸게 예약했죠.

공유해드리려고 보니 지금은 선착순 이벤트가 종료되었네요. 아쉬워라 :-(

다음에 또 행사가 있으면 재빠르게 공유해드릴게요!

볼케이노 빙수 비쥬얼

* 메리어트 볼케이노 빙수 정보  

가격: 25,000원    위치: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 내 "파크카페"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8, 2층

이용시간: 매일 오전11시30분~오후9시30분

예약 진행 혜택 및 이벤트 안내: 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108705?area=plt

 

[네이버 예약]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파크카페

다양하게 준비된 그릴 요리를 비롯하여,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브런치 뷔페가 진행되며, 셰프가 추천하는 스페셜 메뉴를 시즌 별로 선보입니다.

booking.naver.com

빙수 선착순 50명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 아쉽게도 지금은 종료됐어요. 대신 새로운 이벤트들이 한창이에요.

이렇게 생긴 건물이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MEA 건물이에요~!

엄청 높아서 꼭대기는 사진으로 담지도 못했어요 ㅎㅎ 이제 내부로 들어가볼게요.

빙수를 먹는 장소인 "파크카페"는 2층에 위치해있어요. 계단으로 올라가세요.

1층 로비에서 계단을 통해 2층에 왔어요.

2층입니다! 

테이크아웃 음료 메뉴와 가격이에요. 차 종류 6,000원이네요!

저는 입장 후 이곳으로 안내를 받았어요. 도서관같은 느낌~ 고요해요.

소나무 뷰에요. 한강뷰였으면 좋았겠지만 소나무뷰도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다소 연식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였지만 깔끔하고 시원했답니다. 뽀송뽀송!

* 메리어트 "볼케이노 빙수" 사진, 맛 후기  

10분정도 기다리니 빙수가 등장했어요~! >_<

"볼케이노 빙수"라는 명칭처럼 비쥬얼도 화산 폭발 느낌이에요. 비쥬얼 폭발!

빙수 위의 실타래 같은건 설탕이에요. 설탕을 녹여서 긴 실로 만들었나봐요.

화산 폭발 시 발생하는 연기를 표현한거 같기도 해요.

우유 빙수라서 부드러운 얼음이에요. 씹지 않아도 사르르 녹아요. >_<

양옆에 과일이 푸짐하죠. 얼핏보아도 10종류 이상! 토핑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우유와 팥의 조화

우유얼음이랑 과일만 먹으면 살짝~ 심심한 느낌이 있어요. 얼음 속 팥을 꺼내서 같이 드셔보세요.

전 많이 단 음식은 싫어하는데 적당히 달고, 팥도 맛있는 맛이었어요. 싸구려 팥이 아닌가봐요!

저는 2인이 방문했는데 먹다보니 양이 많아서 남겼어요.

제가 설빙가면 2명이서 싹싹 비우는데 생각보다 그릇이 커서 다 못먹었어요. 

그만큼 양이 넉넉하고 토핑도 많다는 뜻~!

빙수 유혹 사진

여의도 근처에서 데이트하실 때 디저트 요기 겸 방문해보세요.

호텔 과일 빙수치고 합리적인 가격 25,000원에 맛있는 빙수를 드실 수 있어요~! 

평범한 듯하지만 맛있는 MEA "볼케이노빙수" , 이번 여름이 끝나기 전 한번 더 방문해보고 싶네요♡

저는 이만 올해 첫 호텔빙수 포스팅을 마칩니다.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