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 여행

[국내 호캉스] 인천 "네스트호텔" 디럭스 더블룸 & 황해칼국수

지난 겨울 1박2일로 다녀온 인천 국내 여행에 대해 포스팅할게요. *_*

호캉스 목적으로 금요일~토요일 일정으로 영종도에 위치한 네스트 호텔에 다녀왔어요.

 

* 네스트호텔 간략 소개

네스트 호텔은 5성급 호텔로 인천공항과 가깝고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2터미널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서 다음날 출국 일정이 있으신 분들이 이용하기에도 좋아요. 인천공항 버스 셔틀은 1시간마다 한번씩있어요. 365일 온수 인피니티 풀이 있어서 겨울에도 따뜻한 물에서 물놀이를 할 수있다는 장점도 있어요!ㅎㅎ 저도 이 수영장을 이용해보고 싶었지만 금요일 밤 늦게 체크인하는 바람에 수영장은 이용못했네요. 이 호텔은 투숙객에게 인피니티풀 무료 개방이 안되고 유료로 입장권을 구입하신 분만 입장이 가능해요. 그래서 수영장을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수영장포함 숙박 패키지를 이용하시거나 별도로 이용권을 구입하셔야해요. 하지만!!! 회원가입 시 인피니티풀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회원가입 시 혜택, 모바일 상시 혜택, 1회이상 방문 시 혜택을 차근차근 안내해드릴게요 :-) 

네스트호텔 인피니티 풀 전경- 홈페이지 발췌

 

* 네스트호텔 온라인 무료회원 혜택

네스트호텔 회원가입 시 기본혜택 - 홈페이지 발췌

회원가입 시 위 네가지 혜택 중에 2가지를 골라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조식이 맛있다고 들어서 조식 무료쿠폰 2인 혜택과 스트란트(인피니티풀 수영장) 입장권 2인 혜택을 동시사용하시는게 제일 좋아보여요. 수영장의 경우 여름 성수기엔 대인 55,000~65,000원 / 소인: 25,000~35,000원의 이용요금이 발생하기 때문이에요(정가기준). 하지만 이 혜택은 주말 체크인 시 혜택불가 등의 제한이 있으니 꼭 확인하고 이용하세요. 그 외에도 모바일 어플 회원 아메리카노 무료, 조식당 식음료 10%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요. 이 또한 주말이나 성수기엔 이용이 불가능하답니다. :-(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어요.

네스트호텔 공식 홈페이지 링크: https://nesthotel.co.kr/

 

네스트호텔

국내 최초의 디자인 호텔스 멤버, 자신만의 시간에 집중할 수 있는 '나만의 은신처'

www.nesthotel.co.kr

* 네스트호텔 디럭스 더블 룸 소개

 

네스트호텔 룸 타입은 스탠다드 트윈/더블/슈퍼트윈 , 디럭스트윈(벙커룸)/더블/패밀리 총 6개 타입이 있어요.

세부 사항으로 바다 뷰와  산 전망 중 어디서 투숙하실지 고르실 수 있고 바다 뷰 룸이 조금 더 비싸답니다.

제가 이 호텔에 가보고 싶었던 건 디럭스룸이 이끌려서 였어요. 스탠다드 룸은 전형적인 일반 호텔 구조인데 디럭스 룸은 미니 스위트룸처럼 작은 거실형태의 공간과 욕조가 있어요. 아이들도 참 좋아할 구조에요.

네스트호텔 디럭스더블룸 내부 - 홈페이지 발췌

 

이런 구조에요! 지은지 얼마 안된 호텔이라 자재도 너무 깨끗하고 사진과 실물 괴리감이 없어요.

 

직접 찍은 디럭스 더블룸 내부

이건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이에요 :-) 저 화장실 욕조도 특이하고 입욕할 수 있도록 굵은 소금도 있었어요. ㅎㅎ

아이들도 저 욕조에서 물놀이 하는 것을 참 좋아한다고 하더라구요. 어린이 동반 가족께도 선호도가 높은 방이에요.

국내 호캉스 가실 곳 찾으시는 분들께 네스트 호텔 추천해요 . 디자인 호텔 계열이라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을 받았어요.

 

* 네스트호텔 근처 맛집 - 황해칼국수

 

황해칼국수 대표 메뉴 - 바지락 칼국수 2인분

호텔 체크아웃 후 황해칼국수로 향했어요. 평소 대기 줄이 정말 긴데 11시에 체크아웃 후 바로 갔더니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금방 들어가서 바로 식사할 수 있었어요!! 황해칼국수는 바지락 인심이 후한 해물 칼국수집이에요. 해물 육수가 진하고 면도 탱탱 꼬들꼬들해서 너무 맛있어요. JMT ★ 네스트호텔과 굉장히 가까워서 차로 5분이면 도착하실거에요. 네스트 호텔 가실 분들은 멀리서 맛집 찾지 마시고 황해칼국수 꼭 가보세요!

 

* 영종도 마시안해변

점심 식사 후 집에 바로 오기 아쉬워서 마시안 해변을 들러봤어요. 황해칼국수에서 직선으로 조금만 드라이브하시면 바로 만날 수 있어요. 유명 빵집들이 해안 바로 앞에서 까페 형식으로 자리 잡고 있는 걸 볼 수 있었어요. 이렇게 분위기 예쁜 쇼파와 벤치에서 인생샷 건지실 수 있답니다.빵집도 다녀왔는데 사진을 못 찾아서 빵집 포스팅은 다음에 해드릴게요. 지금처럼 따뜻한 여름에 오면 더 좋을 거 같아요.

마시안해변

이렇게 1박2일 국내 인천 호캉스 포스팅을 써보았어요.

멀리 가는 건 시간 상 부담스럽고 바다 내음이 그리우신 분들 네스트호텔+황해칼국수+마시안해변 조합 추천드려요 :-)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다 저의 사비로 다녀온 후기에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