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 여행

[제주 애견동반 찐 맛집] "오데뜨 Odette"- 맛도 GOOD, 두번 가고 싶은 곳,가격,메뉴,위치

제주 애견동반 식당 중 맛이 으뜸이었던 곳을 소개해요~!(내돈내산)

오데뜨 전경

바로바로바로 "오데뜨"라는 파스타, 리조또 전문점이에요 *_*!!!

비주얼도 최고 맛도 최고 ㅠㅠ 그리고 친절까지~ 사진부터 ㄱㄱ

날치알새우크림우동 15,000원
전복리조또 17,000원
강아를 위한 스테이크 9,000원(전액 기부하신대용)

아마 제주 애견동반식당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 곳인데 광고인 줄 알았거든요?....

근데 정말 맛있어요..따봉 +++++

[내부 분위기 인테리어 사진]

샹들리에도 너무 이쁘고 ㅠㅠㅠ 나중에 큰 집 이사가면 저런 샹들리에 조명 *_* 하나 겟할까봐요.

분위기도 예쁘고 ㅠㅠ 너무 맛있어서 마지막 날 방문한 걸 후회했어요 ㅠㅠ..

의외로 제 기준에는 제주가 애견동반식당이 많지 않더라구요?.. 너무 광고성 같고 막상 가보면 그냥 그런 곳이 많았어요.

근데 여긴 정말 찐이에요!!

[오데뜨 메뉴, 가격]

파스타 섹션

우동요리 전문점 답게 파스타의 모든 면이 우동이에요.

저는 전통 파스타면이라고 해야하나? 얇은 면 좋아하는데 우동이 그렇게 쫄깃한 음식인지 첨 알았어요 ㅜㅜㅜ강추

그 외 메뉴

전복리조또와 파스타 조합이 제일 인기 많은 조합 같아요~ 저도 이 조합을 추천해요! 

애견동반 여행이니 강아지 스테이크도 같이 주문해줬어요 ㅎㅎ

[애견 동반 서비스]

강아지를 위한 방석과 물그릇을 준비해주시더라구요~!ㅎㅎ 또롱이와 카롱이가 앉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ㅎㅎ

귀요운 뒷모습~! 심쿵

카롱이는 소개팅 나온 사람같아요 ㅋㅋ 너무 귀여웠어요.

[오데뜨 위치(주소), 주차, 인스타그램 주소]

-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중산간서로 4995-6 오데뜨

(애월에서 한림으로 확장이전하셨다고 해요~ 구주소로 찾아가시면 안돼요 ㅠ0ㅠ)

- 주차: 건물 앞 주차장

- 영업시간: 매일 12:00~19:00(노브레이크타임)

-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odett_jeju/

 

한림맛집_오데뜨(@odett_jeju)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326명, 팔로잉 135명, 게시물 2,537개 - 한림맛집_오데뜨(@odett_jeju)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저도 포스팅하면서 알게된 정보인데 원래 육지에서 애견훈련사를 하시던 부부가 운영하고 계신가봐요~

어쩐지 강아지에 대한 사랑과 따뜻함이 느껴지더라구요. 강아지와 가족 레스토랑에 온 느낌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언젠간.. 강아지와 패밀리 레스토랑 가서 식사하는 날도 오겠죠? ㅠㅠ

강아지 출입이 안되는 곳이 많아 속상한 와중에 반가운 식당이었어요~ㅎㅎ 공항에서 30분거리에요.

식사 후 뭐하지? 고민된다면 ▶퍼피월드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퍼피월드 포스팅은 요기 ▼

lovely2longs.tistory.com/26

 

[제주 애견동반 여행] 제주공항 근처 강아지랑 가볼만한 곳-제주 애견놀이터 퍼피월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를 다시 시작합니다 ㅎㅎ 제주 애견여행을 그리워하며... 첫 사진은 공항에서의 카롱이 사진으로 활기찬 인사를 드려요>_< 조만간 강아지와의 비행기 국내선 탑승��

lovely2longs.tistory.com

이상으로 제주 애견동반 식당 찐맛집 "오데뜨" 내돈내산 후기를 마칩니다.

반려견과의 행복한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음 좋겠네용 ㅎㅎㅎ

마무리는 맛있는 사진으로~!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