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 여행

[제주 애견동반 여행] 제주공항 근처 강아지랑 가볼만한 곳-제주 애견놀이터 "퍼피월드" 위치, 꿀팁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를 다시 시작합니다 ㅎㅎ

제주 애견여행을 그리워하며... 첫 사진은 공항에서의 카롱이 사진으로 활기찬 인사를 드려요>_<

조만간 강아지와의 비행기 국내선 탑승절차, 비용, 준비사항 등을 포스팅해볼게요.

 

오늘은 #재주애견동반여행지

제주도 애견동반 가볼만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공항 근처에서 강아지와 함께 시간을 보낼만한 곳이 마땅치 않더라구요 ㅠ_ㅠ

대부분 애견동반이고 유명한 곳은 강아지랑 같이 가기엔 너무 붐벼서 눈치 보이고 ㅠㅠ

그래서 제주 애견놀이터 검색 중 발견한 곳 "퍼피월드"를 소개해드려요~!ㅎㅎ 

***지금은 가오픈 기간으로 애견입장료와 보호자 입장료가 무료라는 꿀팁***

퍼피월드 정면

제가 간 날은 비가 주륵주륵 ㅠ-ㅠ 꽤 많이 와서 오션뷰 카페가려던 계획이 무산됐어요.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라 아직 홍보가 덜 된건지 아주 한가했어용ㅎㅎ 주차된 차량 수만 봐도 손님이 많지 않았어요.

규모가 정말 커요. 애견 카페 수준이 아님~!

퍼피월드 지도

지도인데요, 가오픈 중이라 아직 운영 안 하는 시설도 있어요.

대신 입장료 무료무료~!! FREE 물가 비싼 제주에서 무료 입장이면 감사합니다 ♥

가오픈 기간은 아직 미정이고 퍼피월드 인스타그램에서 변동사항을 확인할 수 있어요.

가오픈 기간동안은 쭈욱 무료 입장일 것 같다고 하셨어용 ㅎㅎ 

요금표

원래는 이 요금이라 사실 저렴한 가격은 아닌 것 같긴했요. 대신 시설이 정말 커요.

정식 오픈하면 해피팡팡 등 유명 애견 간식업체도 입점한다구 해요 ㅎㅎ 

옐로우 독 프로젝트

소심한 강아지나 아픈 강아지는 눈으로만 봐주세요~~라는 옐로우 독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에요 ^_^

지도 4~9번

이 곳은 까페 뜰과 지슬 공간이에요~!

입장하면 제일 처음 보이는 곳이고 까페겸 식당이에요.

식사 후 방문했던 거라 식사는 하지않고 카페만 이용했는데 커피가 비싸지 않았어요.

3000~4000정도?

목줄 없이 반려견을 풀어놓고 커피타임을 가질 수 있어요.

비오는 날 야외운동장 대체 공간으로 사용되더라구요.

소형견 운동장

계속 비가 부슬부슬 내리다가 잠시 소강상태일 때 소형견 운동장으로 고고~!

대형견 운동장에는 어질리티가 있어요. 대형견 소형견 운동장 구분되있고 정말 넓어요 ㅎㅎ

비행기 탑승 전 댕댕이들의 스트레스 훨훨훨 

신난 또롱이 *_* 초점은 어디에?...

신나게 놀았으니 목욕시설 "몽스파"를 이용해보았어요.

제가 거주하는 동네에도 몽스파 샵이 있는데 피부병이 있는 강아지에게 스파가 좋다고 익히 들어서

유료시설이지만 이용해보기로 했어요. 여행 후 강아지도 씻기고 짐 정리하면 너무 힘들 것 같았거든요~ㅎㅎㅎ

신나게 놀았으니 목욕하러 고고, 소형견 운동장 바로 옆이에요.

새 시설~~ 깨끗깨끗

이 곳에도 까페겸 실내놀이터가 있어요. 우와우왕

몽스파 시설

몽스파 이용료는 1마리당 15,000원이었어요.

샴푸, 드라이시설, 앞치마, 수건 다 제공되고 2견부터는 추가 한마리는 50프로 할인돼용.

다견 가정인 또카네는 22,500원 결제~!

아빠랑 드라이 하는 카롱이 >_< 포메라니안은 드라이가 정말 중요해요!

이제 한마리가 더 남았죠?...ㅋㅋㅋ

또롱이의 목욕 시작~!

물 받는 중이에요. 직원분께서 물 온도랑 기계 사용법도 친절하게 알려주세요 ㅎㅎ

럭셔리 목욕 저도 하고 싶어요.. ㅠ_ㅠ

거품목욕하는 또롱

초미세 거품으로 두 마리 스파 완료~!

보송보송해진 카롱이와 또롱이 ㅎㅎ

목욕하고 다시 더러워지면 안되니 공항으로 떠날 때까지 잠시 카페에 있기로했어요~ㅎㅎ

이렇게 프라이빗한 가족 구분 공간도 있고 센스있는 컵걸이도 있어요 ㅎㅎ

공항근처에서 비오는 날, 날씨가 좋아도 강아지를 위해 가볼만 한 곳을 찾으신다면

퍼피월드 추천해요~! 

[퍼피월드 주소, 인스타그램 정보]

-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 2157

- 전화번호: 064-799-1259 (정식오픈 여부 등 문의 방문해보세요~)

- 인스타그램 주소: www.instagram.com/puppyworldjeju/

 

Instagram의 퍼피월드(@puppyworldjeju)님 • 사진 및 동영상 65개

팔로워 1,012명, 팔로잉 1,120명, 게시물 65개 - 퍼피월드(@puppyworldjeju)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또 떠나고 싶어요..비행기 타고 싶어요..ㅠ0ㅠ 여행병인가봐요 ㅎㅎ 

근처 애견동반 맛집 정보는

 

[제주 애견동반 찐 맛집] "오데뜨 Odette"- 맛도 GOOD, 두번 가고 싶은 곳,가격,메뉴,위치

제주 애견동반 식당 중 맛이 으뜸이었던 곳을 소개해요~!(내돈내산) 바로바로바로 "오데뜨"라는 파스타, 리조또 전문점이에요 *_*!!! 비주얼도 최고 맛도 최고 ㅠㅠ 그리고 친절까지~ 사진부터 ㄱ

lovely2longs.tistory.com

이상으로 협찬없이 방문한 내돈내산 후기를 마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