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디펫드라이룸 시즌2] 가성비 펫드라이룸 내돈내산 실사용 후기*_*

[유디펫드라이룸 시즌2] 가성비 펫드라이룸 내돈내산 실사용 후기*_*

 

강아지를 두마리 키우면서 목욕 시키고 말리는데 시간이 오래 걸려서 펫드라이룸을 알아보던 중에

"유디펫드라이룸 시즌2"를 보고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기존 구매자들의 사용후기를 보니 가성비가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에

유디펫드라이룸을 바로 질렀어요 ㅋㅋㅋ

[유디펫드라이룸 시즌2 구성품]

구성품은 케이스, 슈즈케어, 건조기계, 하우스겸용 드라이룸이에요! 대형과 소형 가격이 동일해서 저는 강아지를 두마리 키워 대형을 구입하였어요 ㅎㅎ

[슈즈케어 사은품까지..ㅎㅎ]

 

[드라이룸 내부]

강아지 두마리가 들어가도 충분할 정도의 큰 드라이룸 내부에요!

[애들이 처음보는 집이라 탐색중인데 장난감을 그새 넣어놨네요 ㅎㅎ]
[저희 집 첫째 또롱이 뒷모습이 매우 설레여보이네요 히히]
[드라이룸에서 쿨쿨]

자기집도 옆에 두고 유디펫드라이룸에서 자고 있는 또롱이에요 ㅎㅎ

[산책 후에 더러워진 발]

이제 유디펫드라이룸을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산책 다녀와서 더러워진 발이에요!

물이 몸에 닿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물만 묻히면 저렇게 발을 빨기 바쁜 또롱이에요 ㅎㅎ

[기계 사용 중]

저온/고온 조절도 가능 전원 꽂고 시작 누르면 끝나서 아주 간편해요!

[드라이 마친 또롱이]

드라이하고 나서 깨끗해졌어요! ㅎㅎㅎ

가격 대비해서 아주 좋은것 같아요! 드라이 사용 안할때는 평소에 집처럼 사용할 수도 있고 가성비가 좋아요~~!

비싼 드라이룸도 많지만 접어서 보관하면 공간차지도 안하는 기능충실 유디펫드라이룸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유디펫드라이룸 사용 후기를  끝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