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G

[강아지 장난감] KONG 콩 워블러 오뚜기, 강아지 지능개발 장난감

아롱이와 또롱이의 장난감을 소개해드려요. *_* 기대기대

강아지 장남감으로 유명한 KONG 콩 브랜드의 오뚜기 장난감이에요.

지능 개발에 좋고 편식하는 아이들 식사를 도와준다고 해서 어린이날 선물로 구입해주었어요 :-)

콩 오뚜기 장난감

제가 콩 장난감을 처음 접한건 펫페어를 통해서였어요.

할인하는 고무 장난감을 사서 강아지들에게 주었는데 내구성이 좋아서 호감이 있던 브랜드였어요.

콩 워블러 장난감 상세페이지 이미지

콩 워블러 장난감은 식기 겸용 장난감이에요 :)

아이가 밥을 잘 먹지 않아 고민인 분들께도 추천이에요!

둘째 또롱이도 식사를 많이 가리고 입맛에 맞지않으면 뱉어버리는데......

이 장난감에 사료 넣어주면 재미있어서 한알 두알씩 먹다가 한 끼 식사를 해요.ㅎㅎ

* 콩 워블러 사용법

콩 워블러는 옆으로 돌리면 위, 아래가 분리되는 장난감이에요.

분리 후 저렇게 사료 또는 간식을 넣어주시면되요. 아랫 부분에 무게감이 있는 오뚜기랍니다.

먹을 것을 넣은 후 다시 조립해주세요! 

또롱과 콩 장난감

손으로 톡톡 워블러를 밀면 워블러의 구멍에서 사료나 간식이 나와요.

작은 사료를 넣어주시면 갯수가 더 많이 나와서 아이들이 좋아해요 ㅎㅎ

저 사료는 피쉬포독의 슈페리어 눈물 사료인데 또롱이는 생선 음식을 워낙 안좋아해서 역시나 잘 안먹더라구요 ㅠㅠ

배고플때까지 굶어요.. 그래서 재미있는 방법으로 밥을 먹게해야 먹는답니다.

워블러랑 놀땐 소리를 꺅꺅 지르면서 신나해요 ㅎㅎ 

손으로 미는 방법 뿐만 아니라 힘줘서 굴려도 사료를 먹을 수 있어요.

첫째 아롱이는 주로 밀어서 꺼내고, 둘째 또롱이는 손으로 톡톡해서 꺼내먹어요.

강아지마다 꺼내먹는 방법이 다른것도 귀여웠어요. ㅎㅎ

까꿍

* 콩 워블러 장난감 크기, 사이즈

콩 워블러 장난감은 소/대 두가지 크기를 판매해요.

또롱이는 말티즈 2.5KG , 아롱이는 말티즈 3.5KG인데 두마리 모두 소 사이즈로 놀아요.

소 사이즈도 작은 크기가 아니라 소형견에게 대 사이즈는 무거워서 잘 갖고놀지 못할 것 같아요.

5KG 이상 아이들은 대 사이즈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콩 워블러 오뚜기 장난감 구입처, 가격

쿠*에서 구입했어요. 정가는 2만원 이상인데, 저는 배송비포함 1만원 중반대에 구입했어요. (소사이즈)

https://coupa.ng/bhVSH9

 

콩 워블러오뚜기 애견용 장난감 소

COUPANG

www.coupang.com

처음엔 무서워서 냄새만 맡고 깜짝 놀라기도 하는데,

간식과 사료를 먹게해주면 두려움은 없어지고 쟁취 의욕이 활활 타올라요.

사랑하는 댕댕이들을 위한 장난감! 안전하고 무해한 콩 워블러 추천드려요 *_*

전 아롱또롱의 어린이날 선물로 구입해주었답니다.

최근에 구입한 다른 지능개발 장난감도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게요!